틴펠스 작업

소나타

틴펠스 작업

운영자 0 5012

 1. 틴펠스 장착전 모습

2943465090_FDyqeAQ1_3a2d4f45696b3330eaea765a8ac35675cd964676.173150144BFF5F5E32D428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33:08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스로틀 바디

2943465090_VpmMv7X8_038c7d99984fcc7763684770632d7bb1cf8a682a.183150144BFF5F5E337E75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33:27
  • 셔터속도 : 1/13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3. 틴펠스 뒷쪽에 부착할 가스켓

2943465090_clzBkOxD_5053500f40bc851510d871ed175f25b2b439eec9.193150144BFF5F5E3450A9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49:57
  • 셔터속도 : 1/20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4. 순정 가스켓

2943465090_iHtb9WNR_73a2ee7e9fcaaf0f35464e5bbeb7c51ea521704d.203150144BFF5F5E3535A2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05
  • 셔터속도 : 1/16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TprdKLYI_3cfdf2e74a0fd50c1ef766e4fc60cdfd2536814a.123150144BFF5F5F36AEBB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11
  • 셔터속도 : 1/8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3yKjM7dw_9590b820faa465f9fd859bd9c19397dffd034c36.133150144BFF5F5F37019C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15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자 이제 조립 들어 갑니다!!

2943465090_BqE8W6tj_3f8c8bf01b1b9ac2a5e0c85f9df83f596f61c92a.143150144BFF5F5F38D675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31
  • 셔터속도 : 1/2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AzfGRmYW_f22cdaf3e5ea09057fa0919eb9529493c492dae8.143150144BFF5F6039BE2E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41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IlY20LjU_999c6e9fa1f17c4467d61eaf8d12a5a4ee1c36fb.123150144BFF5F603AB825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57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64HUJoxu_736fb7fde4e0c030010be72cd487d183119b9635.133150144BFF5F603B17E3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1:57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S1ugNzvW_a8d639bd7052028a0c86350fcaa7478fc9b03105.143150144BFF5F603CCC60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3:44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이제 볼트 조여주기만 하면 끝~!

2943465090_jM8BwcQ3_8673a3b65b40db582f4e253b1de16b640f64087b.153150144BFF5F603D11A0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4:20
  • 셔터속도 : 1/1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943465090_1eFx2JHP_507592d9692d35d2ae60d58bd331c1bf5e6bc99e.183150144BFF5F613FAAFC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4:00:48
  • 셔터속도 : 1/8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테스트 후~~후기 올려 볼게요`~~^^

 

순정에 비하여 부드러운 가속 과 좀 더 빠른 엔진반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비 테스트는 트립컴퓨터에 나오는 수치 확인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트립컴퓨터 연비수치는 (단순)참고용으로 알고 있었다가 예전 보배X림에 올린 글 보고, 실제 연비와 트립컴퓨터에서 측정 된 연비가 오차 없이 동일 함을 알 수 있었답니다

 

장착후 확실히 달라진점이 느껴집니다 정속주행에서 미장착때는 40~60에 멍태는게 있어는데 출발 및 언덕올라갈때 확실히 다른더군요 그리고 아침 출근때 시동걸면 2000RP까지 상승하던게 1800선으로 내려가던군요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오늘 점심에 집근처 카센타에 가서 장착을 했어요,,ㅋ
저RPM, 굼뜨는게 없고, 오르막길 올라가는 것도 확실히 좋아졌고, 연비도 조금씩 올라갔어요,,
장착전 연비는 7.2에서 장착후 현재 연비는 7.8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네이버블로그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