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펠스 작업

소나타

틴펠스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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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틴펠스 장착전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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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33:08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2.스로틀 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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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33:27
  • 셔터속도 : 1/13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3. 틴펠스 뒷쪽에 부착할 가스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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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49:57
  • 셔터속도 : 1/20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4. 순정 가스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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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05
  • 셔터속도 : 1/16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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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11
  • 셔터속도 : 1/8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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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15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자 이제 조립 들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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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31
  • 셔터속도 : 1/2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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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41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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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0:57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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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1:57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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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3:44
  • 셔터속도 : 1/15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이제 볼트 조여주기만 하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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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3:54:20
  • 셔터속도 : 1/10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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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모델명 : Canon PowerShot G11
  • 촬영일시 : 2010:05:28 14:00:48
  • 셔터속도 : 1/8
  • 조리개 : f/2.8
  • ISO : 4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6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테스트 후~~후기 올려 볼게요`~~^^

 

순정에 비하여 부드러운 가속 과 좀 더 빠른 엔진반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비 테스트는 트립컴퓨터에 나오는 수치 확인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트립컴퓨터 연비수치는 (단순)참고용으로 알고 있었다가 예전 보배X림에 올린 글 보고, 실제 연비와 트립컴퓨터에서 측정 된 연비가 오차 없이 동일 함을 알 수 있었답니다

 

장착후 확실히 달라진점이 느껴집니다 정속주행에서 미장착때는 40~60에 멍태는게 있어는데 출발 및 언덕올라갈때 확실히 다른더군요 그리고 아침 출근때 시동걸면 2000RP까지 상승하던게 1800선으로 내려가던군요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오늘 점심에 집근처 카센타에 가서 장착을 했어요,,ㅋ
저RPM, 굼뜨는게 없고, 오르막길 올라가는 것도 확실히 좋아졌고, 연비도 조금씩 올라갔어요,,
장착전 연비는 7.2에서 장착후 현재 연비는 7.8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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